2009년 10월 24일 토요일

비알레띠 브리카 모카 포트

 예전부터 노려오던 아이템인데 열심히 웹서핑하다 보니 저렴하게 나온 중고품이 있어서 질러 버렸다.

 택배로 구매하는 거라 아직 내 손에 들어오지는 않았지만 벌써부터 기대가 된다. 더불어 보내주실 분이 가지고 있는 생두도 보내 준다고 하니, 관심 분야의 하나인 홈 로스팅도 경험할 수 있을 것 같다..^____^

 들뜬 마음에 거품기랑 에스프레소 잔도 둘러 보고 있다.

 에스프레소 잔은 보덤 코로나 본 차이나 제품 2P에 3만원 정도...라떼용 우유 거품기도 대략 3만원 정도...

 나중에 핸드 밀이랑 로스터 or 로스터 대용품만 준비하면...왠만한 제품은 다 해먹을수 있을듯~

--2012년 11월에 적어 보는 모카포트 사용기..

일단 에스프레소 만드는 법은 간단하다. 그냥 물 조금 넎고 커피 담아 주고 물 끓어 오를 시간만큼만 기다리면 크르릉~ 하는 소리가 함께 2잔 정도의 에스프레소를 얻을 수가 있다.

생각보다 번거롭지도 않고 재미도 있다. 여기에 그냥 거품기 하나만 있으면 집에서 간단하게 카페 라떼를 해먹을 수가 있다. 카라멜 시럽도 추가 하면 카라멜 마끼아또 되는거고..

 요즘은 홈플러스 같은데 가면 그라인딩 해놓은 커피도 많이 구비가 되어 있어서 커피 전문점에 가지 않아도 되고 , 보다 저렴하게 구입이 가능하다.

 밖에서 사먹으면 못해도 3천원은 줘야 하는데, 집에서 해먹으면 우유 값이랑 커피 값 더해도 제조 원가는 아마 천원도 되지 않을거 같다...이거 생긴 이후 로는 누군가에 카페에서 만나는 일이 있지 않는 한 밖에 나가서 거의 커피를 사먹지 않는다.

 커피를 일상적으로 마시길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절대 강추하는 아이템이다.


492951ac319cd
BODUM_CORONA_COFFEE_P_1.gif
이미지출처 : njoyprice.com


Bodum-Latteo-Milk-Frother.jpg
이미지출처 : www.xpresscoffeeuk.co.uk

이미지출처 : hsblog.tistory.com

댓글 없음:

댓글 쓰기